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 ‘아름다운 동행 THE 안전한 대한민국’제25-4호 현판식 실시
검색 입력폼
광주광역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 ‘아름다운 동행 THE 안전한 대한민국’제25-4호 현판식 실시

온 한방병원(대표 이승헌) 선정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소장 김윤철)는 2025년 4월 28일(월), 온 한방병원(대표 이승헌)을 ‘아름다운 동행 THE 안전한 대한민국’ 제25-4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현판식에는 김창승 광주남부지소협의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아름다운 동행 THE 안전한 대한민국’현판 사업은 광주남부지소협의회(회장 김창승)에서 주관하며, 법무보호대상자의 건강한 자립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에서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이 사업은 나눔을 통해 공동체 의식을 고취하고, 대상자들이 사회에 자립할 수 있도록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온 한방병원은 통증관리 전문 한의원으로, 이승헌 대표는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남부지소협의회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날 이 대표는“현판식에 함께 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사회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이로 인해 지역사회와 국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윤철 소장은 이승헌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온 한방병원의 따뜻한 참여에 감사드린다. 이 자리가 보호대상자에게 희망이 되고, 사회에 더 큰 안전과 신뢰를 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