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남부지소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및 지원금 300만원 전달
검색 입력폼
광주광역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남부지소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및 지원금 300만원 전달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소장 김윤철)는 지난 12일(월), 광주광역시 북구에 소재한 장어명가청산 북구점에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남부지소협의회(회장 김창승)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법무보호사업을 위한 지원금 300만원 전달식이 실시되었으며, 해당 금액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자립 기반 마련 및 복지 향상 등 다양한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2025년 상반기 법무보호대상자 웨딩촬영 지원과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2가구 위문 계획이 안내되었으며, ‘THE 안전한 대한민국 후원의 밤’ 행사 추진 방안 등에 대해서도 논의가 이루어졌다.

김창승 협의회장은 “이번 지원금이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자립과 성공적인 사회복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협의회는 앞으로도 법무보호사업에 적극 협력하여 지역사회의 범죄 예방 과 사회 통합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김윤철 소장은 “광주남부지소협의회의 따뜻한 관심과 지속적인 동참에 깊이 감사드리며, 광주남부지소 역시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재범 방지와 건강한 사회복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