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준 전남도의원, 한국권투협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지역 체육 발전 및 국제 교류 공로

양정기 기자 bodo@wbci.kr
2025년 05월 09일(금) 10:35
신의준 전남도의원, 한국권투협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복지TV호남방송]전라남도의회 신의준 의원(더불어민주당, 완도2)은 지난 4월 30일 도의회 회의실에서 사단법인 한국권투협회와 세계권투연맹(WBF)아시아지부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감사패는 신 의원이 지역 체육과 복싱 분야의 발전, 그리고 아시아권 교류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하게 됐다.

재선인 신의준 의원은 제11대와 제12대 경제관광문화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도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생활체육 활성화와 지역 체육 인프라 확충에 힘써왔다.

또, 고령층과 농산어촌 주민 등 체육 활동 참여가 어려운 이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확대와 접근성 개선에 주력해 왔다.

더욱이 지역 체육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우수 체육 지도자 양성 시스템 구축과 전문성 강화에도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수상 소감에서 신의준 의원은 “지역 사회를 건강하게 만드는 원동력은 체육인들의 열정과 헌신의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필요한 지원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의정 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양정기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ww.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wbci.kr/article.php?aid=8372233398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10일 05:2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