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평가원 광주전남본부, 어버이날 기념 ‘사랑해孝’ 캠페인 실시

지역 어르신에게 카네이션 전달 등 봉사활동 펼쳐

양정기 기자 bodo@wbci.kr
2025년 05월 09일(금) 11:14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광주전남본부는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사랑해孝’캠페인을 실시했다.
[복지TV호남방송]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광주전남본부(본부장 임상희, 이하 광주전남본부)는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사랑해孝’캠페인을 실시했다.

‘사랑해孝’캠페인은 2019년부터 7년째 지속되고 있는 효도 실천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광주전남본부 근처에 위치한 광산구 송광사회종합복지관을 방문하신 어르신 220여 명이 참석했다. 광주전남본부 임직원은 어르신들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점심 식사 배식 및 거동이 불편한 노인분들을 위한 도시락 배달 등의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또한, 노인분들의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해 심사평가원이 제공하고 있는‘내가 먹는 약 한눈에’서비스와 진료비 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했다.

임상희 광주전남본부장은“지역 어르신들이 감사와 존경을 담은 이번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행복한 어버이날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을 꾸준히 살피고, 따뜻한 복지 실천으로 ESG 책임경영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양정기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ww.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wbci.kr/article.php?aid=8371652562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10일 04:5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