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남뉴스 사회
강진 2호 부부 아너소사이어티 탄생8호 아너 소사이어티 박형엽 가입, 배우자 위성식 의원 2009년부터 활동
   
▲ 강진 2호 부부 아너소사이어티 탄생
[복지TV호남방송 = 김윤수] 지난 1일 제45대 강진원 군수 취임식과 함께 강진 8호 아너 소사이어티 박형엽 회원의 가입식이 열렸다.

가입식에는 전남 아너 소사이어티 허영호 대표가 참석해 인증패를 전달하고 강진원 군수가 이웃 사랑과 나눔 실천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했다.

박형엽 아너는 강진군의회 위성식 군의원의 배우자로 강진읍 소재 오렌지 문구를 운영하고 있다.

위성식 의원이 2009년에 먼저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으며 이번 박형엽 회원의 가입으로 강진 제 2호 부부 아너 회원이 됐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1억원 이상 개인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이다.

강진군 8호 아너 박형엽 회원은 가입식에서 5년 이내 1억원 이상 기부를 약속했으며 지난달 30일 2022년 이웃돌봄 복지사업비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천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박형엽 아너는 “가진 것을 이웃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가족과 함께 나눔 실천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강진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은 이경수, 정호경, 문경환, 위성식, 김호제, 김종성, 허자은, 박형엽으로 총 8명이다.

김윤수  bodo@wbci.kr

<저작권자 © 복지TV호남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