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남뉴스 사회
광주광역시 지체 장애인 안전교육 협약식

행정안전부 산하 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원장.강길원)과 광주광역시지자체 장애인 협회장(회장.박종필)은 10월25일 복지TV호남방송 대회의실에서 협약식을 갖고 안전교육진흥원은 장애인 단체에 화장품 등을 전달했다.

안전교육 진흥원 강길원 대표(좌)광주광역시 지자체 장애인협회 박종필 회장(우)

이날 행사에는 안전교육진흥원 강길원원장 광주광역시지자체 장애인협회 박종필 회장 복지TV호남방송 양정기대표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1동 주민 자치위원회 장성우 위원장등 많은 관계자 들이 참석했다.

안전교육 진흥원 관계자 지체 장애인 협회 관계자

이날 협약식에서 전국민안전진흥원 강길원 원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안전교육이 절실했던 장애인들에게 이제는 안전교육을 실시하게 되어 무한감사하다는 인사말과 함께 장애인 뿐만아니라 전국민이 의무적으로 안전교육에 참여해야 하며 안전교육에 참여함으로서 모든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수 있음을 강조 하였다.

그동안 장애인들에 대한 복지나 생활환경등이 개선 되었다고는 하나 그래도 장애인에게는 불편하고 주위의 환경이 항상 위험에 노출되어 있어 안전교육이 절실한 상황에서 안전교육 진흥원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수있다.

이에 광주광역시지자체 장애인협회 박종필 회장은 인사말에서 안전교육진흥원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 많은 장애우들이 안전교육에 참여할수 있도록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복지TV호남방송에서 협약식을 마친 전국안전교육 진흥원 관계자들은 광산구청을 방문하여 김삼호 구청장과 면담하고 구민들의 안전을 위한 안전교육에 참여할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 하는등 바쁜일정을 보냈다.

이기선  bodo@wbci.kr

<저작권자 © 복지TV호남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