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남뉴스 사회
광주시 (사)새시대노인회 마스크 3만매 기탁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노인을 공경하는 마음"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마스크 지원행사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우1), 국제언론인클럽 조수철 기획위원장(좌), 광주광역시 (사)새시대노인회 박정진 회장(우2)을 비롯한 봉사활동 단원들이 함게 마스크 지원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노인을 공경하는 마음"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마스크 지원행사에 앞장서고 있는 "광주시 (사)새시대노인회에 덴탈마스크 3만 매를 22일 오후 1시에 기탁 행사를 가졌다.

이번 기탁 행사는 소외계층인 독거노인과 복지에 힘 쓰고 있는 광주시 (사)새시대노인회 박정진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와 임원진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코로나19로부터 조금이라도 안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에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주)모아해피드림에서 협찬한 40만매 중 3만 매를 광주시 (사)새시대노인회에 배정했다.

광주광역시 사단법인 새시대노인회 박정진 회장은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과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코로나 19 이겨내자" 가짐보다는 쓰임이 더 중요하고 더함보다 나눔이 더 중요하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들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양정기  bodo@wbci.kr

<저작권자 © 복지TV호남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정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