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남뉴스 사회
광산구 설 명절맞아 나눔 릴레이월곡1동 주민, (주)삼양식품 광주지점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봉식) 위원들이 설 명절을 맞아 10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온노리상품권을 돌봄이웃 50세대에 전달하며 이웃의 안부를 살폈다.

하남동의 나눔 릴레이는 하남수산(대표 김진우)과 영암마트 월곡점(대표 문영준)은 각 백미 10kg 30포, 은성목욕탕(대표 한상진)과 하남민속사우나(대표 배승이)는 목욕권 각 20매씩, 월곡1동자원봉사캠프(캠프장 나병호)는 제수용품세트 7개를 월곡1동 행정복지센터에 맡겼다.

또 하남라이온스클럽(대표 이창진)은 생필품세트 50개를, 월곡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회장 김정우)는 생활용품세트 2개를 기탁하며 나눔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동 행정복지센터는 명절 후원물품은 기초수급대상자, 홀몸 노인, 한부모가정 구성원 등 저소득 취약계층 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광주지점(지점장 김영재)이 삼양원동문화재단을 통해 광산구에 600만원 상당의 라면 150박스와 스낵 50박스를 기탁했다.

김영재 지점장은 전달식에서 “일회성이 아닌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의 어려운 분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했다.

㈜삼양식품은 지난해 추석에도 라면 150박스를 전달하는 등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광산구는 기탁 받은 물품을 돌봄 이웃 100세대와 사회복지시설 10곳에 전달할 계획이다.

사진>광산구 설 명절 나눔 활동(좌:월곡이동 지사협 온누리상품권전달, 우:(주)삼양식품 광주지점 라면전달)

진욱 기자  bodo@wbci.kr

<저작권자 © 복지TV호남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