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남뉴스 사회
광주신세기로타리클럽 ‘하남중앙초등학교 친구들과 함께하는 어울림축제’성황리 개최다문화 자녀와 지역민들의 소통의 장 열어...

 

광주 신세기 로타리클럽(회장 청산 임현주)이 주관하는 건강가정·다문화가정의 자녀들을 위한 ‘하남중앙초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하는 어울림 축제’를 지난 27일 하남중앙초등학교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다문화 자녀 가족, 하남중앙초등학교 리틀랙트 단원, 광주 신세기 로타리클럽회원 들을 비롯한 하남중앙초등학교 학생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부, 2부 순으로 나뉘어 진행 됐으며 환상의 마술쇼, 명랑운동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가졌다.

 

광주 신세기 로타리클럽 청산 임현주 회장은 “하남중앙초등학교 리틀랙트를 창립하여 지금까지 걸어왔으며 앞으로 하남중앙초등학교 리틀랙트클럽에서 미래의 지도자가 배출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를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다문화 자녀와 하남중앙초등학교 친구들, 지역민들이 함께 하는 장을 여는 축제를 가지게 되어 서로 이해하고 소통하고 품어주는 계기가 되었다.

(사진)광주신세기로타리클럽(회장 청산 임현주)이 다문화자녀, 하남중앙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전래동화 영어 DVD셋트를 전달한 뒤 다함께 웃고 있는 모습

 

구윤철 기자  bodo@wbci.kr

<저작권자 © 복지TV호남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