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남뉴스 문화
구충곤 화순군수, ‘2019 국화&묵향' 특별전 참석호남권역재활병원 방문...화순8경 사진 전시·국화향연 홍보

구충곤 화순군수가 4일 호남권역재활병원(병원장 문경래)이 개최한 ‘2019 국화&묵향’ 특별전에 참석해 전시회 오픈을 축하하고 화순 국화향연을 홍보했다.

 

이번 특별전에는 장전 故 하남호 선생을 글씨·그림과 화순의 국화가 선보이게 된다. 광주예술고 초대 교장을 역임한 장전 선생은 독특한 장전체로 70~80년대를 풍미한 국내 서예계의 거목이다.

 

화순군은 병원 내·외부를 소국, 대국, 분재 등 화순 국화로 꾸며 오는 10일까지 열리는 ‘2019 화순 국화향연’을 널리 알리고 화순적벽·세량지 등 ‘화순 8경’ 사진도 전시해 홍보에 나선다.

 

특히, 식전공연에는 화순의 농부공연단인 ‘화순패밀리’의 7080 공연을 펼쳐 특별전 오픈을 축하하기도 했다.

 

문경래 병원장은 "조촐하게 마련된 특별전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지역민과 구충곤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우리 지역 주민의 건강을 위해 항상 도움을 주시는 호남권역재활병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화순 국화향연이 펼쳐지고 있으니 많이 방문하셔서 힐링하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순군과 호남권역재활병원은 지난 8월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과 상호 우호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은 바 있다.

   사진>2019 국화&묵향 특별전에 참석한 구충곤 화순군수(좌측 두번째)

구봉우 기자  bodo@wbci.kr

<저작권자 © 복지TV호남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