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남뉴스 사회
광주 서구, 사회복지 나눔박람회 개최5일 오전 10시부터 상무시민공원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행사 예정

광주 서구가 오는 5일 상무시민공원에서‘제2회 사회복지 나눔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복지와 나눔에 대한 다양한 홍보·전시·체험 및 참여의 장을 마련해 지역사회에 나눔과 배려문화를 확산키 위해 마련됐다. 사회복지시설 및 유관기관 종사자, 지역주민 등 800여명이 참여하여 민·관 협력으로 추진되는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본행사가 차례로 진행된다.

 

1부 기념식에서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및 사회복지 공무원과 사회복지사 50여명의 복지선언문 낭독 등이 예정되어있다. 2부 본행사에서는 사회복지시설 및 유관기관 등이 릴레이로 펼치는 사랑나눔 문화공연과 30개 기관이 참여한 복지 홍보 및 체험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또, 부대행사로 사진전, 지역아동센터 아동 나눔 그림전, 독도버스 등이 운영되는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서구청 관계자는“이번 행사가 주민들이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 증진과 종사자들의 사기 진작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사회 복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양한 복지, 나눔 프로그램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bodo@wbci.kr

<저작권자 © 복지TV호남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