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남뉴스 문화
“지산유원지에서 진한 커피향에 빠져 보세요!”동구, 25일까지 지산유원지 커피축제 참가자 모집

광주 동구(청장 임택)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지산유원지 커피축제’에 참가할 바리스타 경연대회 참여자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11월 3일 지산유원지 공영주차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인근 카페와 함께 상점가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바리스타 핸드드립대회를 비롯한 △로스팅·추출 등 커피체험부스와 판매부스 운영 △머그컵과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스탬프투어 △국악 이상(E SANG)의 어반풍류 문화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중 바리스타 핸드드립대회는 커피에 조예가 깊은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동구에서 창업할 경우 교육·컨설팅 등을 지원하는 특전도 부여된다.

 

참가방법은 동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yonggald@korea.kr) 또는 방문(동구청 도시재생과) 접수하면 된다.

 

더불어 이날 행사는 환경보호를 위해 플라스틱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고, 방문객이 개인 컵을 지참할 경우 머그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임택 동구청장은 “깊어가는 가을, 지산유원지에서 가족·친구·연인과 그윽한 커피향기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동구 지산유원지 커피축제 포스터

허윤호 기자  bodo@wbci.kr

<저작권자 © 복지TV호남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