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남뉴스 사회
장흥군 이웃사랑, 후배사랑 성금 기탁장흥군 오구회 인재육성장학기금, 정남진여행사 대표 김형성 성금 기탁

장흥군 출신 1959년생 모임 ‘오구회’가 지난 6일 (재)장흥군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정종순)에 장학기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

김제룡 회장은 “교육여건이 안 좋아 지역 후배들이 다른 지역 학교로 진학하는 것을 보며 안타까웠다”며, “지역 선배들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장학기금을 기탁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정종순 장흥군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은 “오구회 회원들이 후배들을 걱정하는 마음으로 십시일반으로 모은 기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장흥군과 장학회가 더 열심히 일해 인재유출 방지와 교육여건 개선에 힘써 나가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장흥군 오구회 장학금 기탁

장흥군 회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용현, 강현갑)는 지난 9일 정남진여행사(대표 김형석)에서 회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현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현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나눔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김형석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 더 행복해 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임용현 공동위원장은 “주변을 돌보기 어려운 요즘인데, 잊지 않고 나눔의 약속을 실천하시는 분이 있어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성금은 회진면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소중히 쓰일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장흥군 정남진여행사 대표 김형석 성금 기탁

 

문재홍 기자  bodo@wbci.kr

<저작권자 © 복지TV호남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