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남뉴스 사회
지자체 추석맞이 활동 모습곡성군, 고창군, 나주시 지자체의 한가위 맞이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추석을 맞이해 사회복지시설인 노인 및 장애인복지시설, 노인전문병원등 18개소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은 소고기, 과일, 생활용품등을 전달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라는 덕담을 나누며 아울러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도 함께 전했다.

군 관계자는 "더불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맞춤 서비스를 지원하고 나눔 문화를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창군(군수 유기상)은 재무과 직원들이 노인요양시설인 '야고바의 집'을 방문했다.

이 곳은 부안면에 위치한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으로 현재 8명의 어르신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이날 재무과 직원들은 시설주변 화단정비, 배수로 정비등의 대청소를 진행했다. 봉사후에는 과일과 생활용품 세트를 시설에 전달하며 "한가위를 맞아 나눔 문화를 전파하고 나눔과 기부 천국 고창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나주시장(강인규) 국군방병과 전,의경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위문품을 전달했다.

강 시장을 경찰서와 군부대를 방문한 자리에서 "명절 연휴에도 국민의 안전한 삶을 위해 봉사와 헌신에 감사하며,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군·경 관계자는 “매년 명절마다 직접 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해 주시는 시장님께 감사드리며, 지역안조와 민생치안, 재난방지 등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곡성군수와 주민복지과 직원 사회복지시설 방문 한가위 나눔

이종현 기자  bodo@wbci.kr

<저작권자 © 복지TV호남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