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남뉴스 사회
조용식 전북경찰청장, 임실군 치안현장 방문치안설명회 통해 지역민과 소통 임실군청 방문

조용식 전북경찰청장이 지난 13일 임실군을 방문하여 지역현안 사항을 청취하고, 지역민과 소통하는 의미있는 자리를 가졌다.

 

취임 이후 대도민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 조용식 전북경찰청장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공동체 치안활성화와 지역사회 안전망 확충 방안에 대해 중점을 둔 치안설명회를 개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조 전북청장은 “주민이 만족할 수 있는 품격 높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주민의 요구사항을 치안정책에 반영하여 치안행정이 치안 현장의 요구에 맞게 전개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서민생활 침해범죄 및 아동․여성관련 범죄의 예방, 교통 약자(노인, 어린이 등) 보호, 엄격하고 유연한 집회시위 관리 등 불법과 무질서에 강한 경찰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조 총장은 임실군청과 미리암 복지재단을 잇따라 방문하여 관련 기관의 치안 협조 요청과 격려 등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주민 김모씨는 “전북지역 치안을 총괄하는 경찰청장이 직접 방문하여, 치안에 대해 꼼곰히 설명해주는 자리를 마련해 줘서 지역민으로 한사람으로서 든든한 마음이 든다”며 “지역민 모두가 안전하고, 보호받을 수 있는 치안행정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임실군 치안현장 방문한 조용식 전북경찰청장

구윤철 기자  bodo@wbci.kr

<저작권자 © 복지TV호남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